• 저희 레드하우스 스튜디오는

      최대 24인 24아웃의 24bit 96Khz 의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저렴한 요금, 믹싱, 마스터링까지 한번에 되는 편리함, 편안한 스튜디오 분위기, 최적화된 장비와 뮤지션과 같이 호흡하는 전문 레코딩엔지니어가 여러분에게 다가갑니다.

      사람들이 음반을 들을때 음반을 녹음한 레코딩 스튜디오의 겉모습을 보고 듣지는 않습니다. 좋은 음반과 나쁜 음반은 오직 사운드가 결정합니다. 겉만 번드르한 스튜디오에서 비싼 금액으로 작업하시고 사운드에 실망하셔서 저희 스튜디오를 찾으시는 뮤지션분들이 많습니다. 꼭! 레코딩 스튜디오의 사운드를 체크하시고 녹음하세요. 저희 레드하우스 스튜디오에서는 녹음한곡들중 일부를 샘플로 올려 레코딩 수준을 직접 판단하실수 있습니다. 여타 고가의 스튜디오와 음질과 가격을 비교해보십시요. 저희 레드하우스 스튜디오가 최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레드하우스의 장점?

    - 24시간운영중이기 때문에 언제라도 편리한 시간에 녹음이 가능합니다.
    - 익스트림계열의 음악부터 락, 발라드, CCM,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작업합니다.

    - 한번에 트랙킹부터 믹싱 마스터링까지 끝낼 수 있습니다.
    - 넓은 사이즈의 레코딩 부스로 라이브방식의 밴드녹음도 가능합니다.
    - 넓은 녹음부스의 보유로 20명규모의 합창단 및 오케스트라도 녹음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 카드결제 가능.
    - 좋은 룸엔비언스와 풍부한 엔지니어의 경험으로 드럼을 포함한 어떠한 어쿠어스틱
       악기도 높은 퀄리티로 녹음이 가능합니다.

    - CCM, 가스펠, 게임음악등 작,편곡이 필요한 경우에도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어 실비로 연결시켜 드리기때문에 편리하게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 앨범을 제작하시는 분들에게 시디표지나 포스터등 제작을 무료로 알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문 그래픽디자이너들을 소개.)

    - 편곡하시거나 미디작업이 있을시 전문 미디, 편곡인을 알선하여 드립니다
    - 자체 제작한 기가스튜디오 샘플 및 기성샘플을 보유하여 미디작업시 유연하게 대응
       이 가능하며 기존 모듈을 이용한 미디작업과는 차원을 달리합니다.

  • 녹음진행절차?

    1. Pre-production
    - 뮤지션이 원하는 사운드및 컨셉을 정확히 파악하고 적용시키기 위해서는 Tracking(레코딩) 단계에서 부터 고려해야 하므로 Pre-production 을 통해 이를 정확히 파악합니다.
    실제 언어로 사운드를 설명하기엔 "레퍼런스 음원" 을 통해 뮤지션이 원하는 바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 레퍼런스 음원이란?
    뮤지션이 원하는 사운드를 정확히 전달하기 위해 원하는 사운드와 비슷한 다른 뮤지션의 음원혹은 CD를 말합니다.
    자신이 좋다고 생각되는 음원을 가져오시면 됩니다. CD, WAV, Mp3도 무방 단 되도록이면 외국곡, 상업적으로 유통된 음원이좋습니다.


    2. Tracking
    - 실제로 녹음하는 단계이며 앞서 Pre-Production 단계에서 결정된사항을 적용합니다. 전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며 녹음 퀄리티의 대부분이 여기서 결정됩니다.
    하지만 뮤지션 분들은 최선을 다하여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3. Rough Mixing
    - 저희 레드하우스만의 특별한 과정으로 기본적인 프로세싱을(믹싱) 하게됩니다. 보통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적용하려면 기본적인 프로세싱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 이 과정동안 클라이언트분들은 그냥 스튜디오에서 대기하셔야 하므로 시간낭비가 많습니다.
    또한 믹싱과정에서는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하는데 처음 들어보는 오디오장비, 리스닝 환경에서는 사운드 엔지니어 조차 처음듣고 판단을 내리기에는 무리가 많습니다.
    따라서 러프믹싱을 레드하우스에서 먼저진행하고 러프믹스가 끝난 음원을 이메일로 보내드리면 뮤지션분들이 자신이 익숙한 오디오장비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들어보고 제3자의 의견도 수렴하면서 믹싱이 가능합니다. - 되도록이면 여러 오디오시스템에서 들어보시길 권합니다.
    ex) 이어폰, 헤드폰, 미니오디오, 카오디오등...

    4. Mixing and Mastering
    - 레드하우스에서 보내드린 러프믹스를 들어보시고 여러의견이 종합되면 스튜디오에 오셔서 엔지니어와 같이 믹싱과 마스터링을 진행하게 됩니다.
    러프믹스를 들어보고 수정하고 싶으신 부분들이나 자신만의 색깔을 넣고 싶으신 부분을 러프믹스로 부터 수정하게 되며 이과정은 만족하실때 까지 계속됩니다.
    보통 1곡당 30분~1시간정도면 완료됩니다.

  • 스튜디오 요금

    녹음비시간당 7-10만원
    그랜드 피아노녹음 최초3시간 30만원+추가시간당 10만원(튜닝포함)
    믹싱 | 마스터링비시간당 10만원
    러프믹싱비 1곡당 20만원
    야간 및 공휴일작업비 시간당 1만원 추가
    야간작업 적용시간 : 22시 ~ 10시까지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 앨범단위 계약도 가능합니다. -